2025년 4월 10일, 수밋따봉사단은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
14일 새벽, 경주시 산내면 대현리에 이례적인 눈이 내려 마을 대부분이 눈으로 뒤덮였다. ..
경주시 강동면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우량기업인 덕일오토모티브(주) (대표 유기덕) 는 지난 10일 주낙영 경주시장을 예방하고, 최근 발생한 영남지역 산불 피해 조기 복구를 위해 성금 2천만 원을 기부했다. ..
경주시 청년센터는 지난 9일, 청년센터 4층 강당에서 지역 청년정책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제1회 정책자문위원회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경주시립도서관은 제61회 도서관 주간(4.12.~4.18.)을 맞이하여 지난 12일 시립도서관 앞마당과 황성공원 잔디밭 일대에서 개최한 ‘2025년 경주 책인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로 4회를 맞이한 “책인 축제”는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의..
경주시가 지역의 정체성과 역사성을 반영한 새로운 상징물을 추가 지정하고, 상징물 사용 절차와 저작권료 체계를 정비한 ‘경주시 상징물 관리 조례’ 개정안을 16일부터 시행한다. ..
경주시는 14일 한국수력원자력(주) 본사에서 ‘경주시 복합도서관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한국수력원자력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한수원 본사 경주 이전에 따른 지역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당초 지역 인재 양성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자율형 사립고..
경주시는 기업 인력난 해소와 외국인 정착 지원을 위해 ‘지역특화형 숙련기능인력(E-7-4R) 비자 추천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 ..
천년 고도 경주의 봄, 대릉원 돌담길을 따라 손맛과 사람 냄새 가득한 장터가 펼쳐졌다. ..
경주시는 21일부터 내달 9일까지 ‘2025년 강소기업 육성 기반구축사업’ 참여기업을 공개 모집한다. ..
전통 도자기와 생활 공예의 아름다움을 한자리에서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제23회 경주 도자기 축제’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황성공원 실내체육관 앞 광장에서 펼쳐진다. ..
경주시와 경상북도가 APEC 정상회의를 대비해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의료지원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본격적인 의료대응에 나섰다. ..
경주시주민자치연합회가 최근 영남권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
국내 최대 규모의 여자야구대회인 ‘제8회 선덕여왕배 전국여자야구대회’가 지난 12일 경주베이스볼파크 등 경주 일원 3개 구장에서 성대하게 개막했다. ..
경주시는 경주시맨발걷기협회와 함께 지난 12일 진평왕릉 일원에서 ‘제2회 선덕여왕길 맨발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경주시는 ‘경북 동해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면적 2,693.69㎢, 경주•포항•영덕•울진 일원)’이 4월 10일 밤(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221차 유네스코 집행이사회에서 의결되었으며, 17일 자로 유네스코의 공식 통보를 통해 세계지질공원 지위를 부여받게..
경주시의회 한순희 의원은 최근 발생한 영남지역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
트로트가수 이수연이 경주시 지역 내 아동복지시설의 아동들을 돕기 위해 성금 300만원을 기부했다. ..
경주시 단체들의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향한 기부 행렬이 계속되고 있다. 생활개선 경주시 연합회와 경주시 읍면동 체육협의회는 각각 500만원씩 성금을 기탁하며,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
2025년 4월 10일, 경주미술협회(지부장 최영조)는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262만원을 기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