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면발전협의회, 5천 5백명에게 10만원지급박희순회장, 대승적 결단으로 주민들 함박웃음-수백억, 수십억 내 살아 있을 때 따뜻한 밥한끼가 중요...-사무국직원들 성과급으로 300만원씩 지급-매주 노인, 독거인, 기초생활수급자들에게 식사제공까지-원전지원금 50억 이자 수익으로 상조지원까지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정영환)는 28일 오후 4시 경주시 경선 결과를 발표하고 경선에서 승리한 국민의힘 김석기 현 국회의원을 후보로 최종 확정했다.
지난 26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 국민의힘 후보경선 여론조사에서 경주시민과 국민의힘 책임당원이 선택한 결과다.김석기 국회의원은 “모두 경주시민 여러분과 당원 분들의 덕분이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러한 성원과 기대를 바탕으로 본선에서도 승리하여 3선의 힘으로 경주의 더 큰 발전을 꼭 이뤄내겠다”라고 공천확정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이번 4·10 총선은 완전한 정권교체를 통한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나라의 운명이 걸린 분기점이 될 것”이라며, “압도적인 승리로 시민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아울러 “경선에 함께한 이승환 예비후보에게도 감사와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하며,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경주의 발전을 위해 끝까지 힘을 모아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